SNS 여행 축제

10월 가을여행 강릉커피축제

송언니야 2022. 9. 26. 21:20
반응형

 가을 커피여행 강릉 커피축제

매년 10월이면 강릉에서 열리는 커피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2022년 제14회 강릉 커피축제가 개최됩니다. 매일 아침 커피로 시작한다면 이 가을 꼭 가볼만한 축제입니다. 향긋한 커피와 다양한 행사가 치뤄질 강릉커피축제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강릉커피축제 포스터
2022 강릉커피축제 포스터

 

강릉커피축제 일정

 

반응형

 

 

  • 기간 : 2022년 10월 7일 금 ~10월 10일 월  4일간
  • 시간 : 10월 7일~9일 오전 10시~오후 6시, 10일 오전 10시~ 오후 5시
  • 장소 : 강릉 아이스 아레나
  • 주차장: 아이스아레나 주변 10분거리 4곳
  • 주최 및 주간 :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 강릉시, 강릉문화재단

 

 

 

강릉 커피축제  프로그램

플라스틱과 종이컵 사용을 자제하는 친환경 축제로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커피 찌꺼기로 만든 점토로 만들기, 로스팅 체험 등 여러 체험과 메인 행사는 강릉 올림픽 아이스 아레나에서 치러집니다.

 

커피축제 프로그램
커피축제 프로그램

 

강릉 카페 방문 후 도장받고 머그컵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랠리와 인스타그램에 커피축제 포스터 공유하고 추첨으로 플라이 강원 항공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려 많은 프로그램 확인하시면 더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축제 속 커피 어워드

강릉 커피축제기간 동안 아레나 특설무대에서 매일 커피 어워드가 펼쳐집니다. 방문 일정에 맞춰 관람하시면 축제를 더 즐길 수 있습니다. 7일은 강릉 다빈치베버리리레시픽 2022로 강릉을 상징하는 음료 레시피 개발 경연이 펼쳐지고, 8일은 강릉 바리스타 어워드오 라테 아트 경연대회가 열립니다.

 

축제기간 커피어워드
축제기간 커피어워드

 

10월 9일 제8회 강릉 핸드드립 커피 어워드로 핸드드립 커피 경연대회, 10일 마지막 날은 사이포니스트 챔피언쉽이 개최됩니다. 이외에도 코리아 브루어스 컵 챔피언십과 코리아 로스팅 챔피언쉽 등 동시에 많은 대회도 있으니 일정을 미리 챙겨 강릉을 찾아야겠습니다.

 

강릉 핸드드립 강릉사이포니스트챔피언쉽
핸드드립커피어워드와 사이포니스트챔피언쉽

 

강릉 커피 지도 커피 권역

커피의 도시 강릉엔 유명한 커피집이 가득입니다. 넓은 지역에 분포된 커피집을 각 권역별로 묶어둔 커피 지도입니다. 방문하는 곳에 가까운 유명커피집을 확인해 둘러보시고 누구나 마셔 보고 싶은 강릉의 커피를 맛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강릉 커피축제 홈페이지>>> 

커피권역 커피지도
커피권역 커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