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여행 축제

셀바이뮤직 유튜브 무료배경음악 저작권 걱정없는 BGM사이트

송언니야 2023. 7. 2. 22:34
반응형

유튜브 배경음악 저작권 걱정 없는 셀바이 뮤직

사찰 여행다니며 찍어둔 사진과 영상으로 유튜브 쇼츠 시작했습니다. 쇼츠의 짧은 영상과 어울리는 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 뮤직을 이용 중입니다. 사찰 영상과 어울리고 무료배경 음악도 너무 좋은 곡들이 많아 나만 알고 싶은 셀바이 뮤직 이용하는 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셀바이뮤직 홈페이지
저각권 걱정없는 셀바이뮤직 홈페이지

 

- 목차 -

1. 유튜브 무료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 뮤직.

 

2. 셀바이 뮤직 무료배경음악 이용하는 법.


3. 유튜브 영상에 코드넣기.

 

4. 글을 마치며.

 


 

 

반응형

 

 

1. 유튜브 무료배경음악 사이트 셀바이 뮤직

영상의 배경음악을 저작권 주고 정당하게 사용하는 방법이 제일입니다. 하지만 아직 전문적이지 않고 막시 작한 유튜버에게는 부담인 경우가 많죠. 편집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음악도 있고 유튜브에서 영상 올리며 음원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나만의 색깔을 넣고 싶은 마음은 무료배경음악 사이트를 찾아 헤매게 합니다.

 

무료배경음악 사이트
free bgm

 

저는 무료로 제공하는 음악의 분위기나 퀄리티가 내게 찾던 음악이라면 구독이나 저작권을 지불할 의사가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음악도 제가 찾던 배경음악일 테니까요. 사찰여행을 하며 영상을 만드는데 명상음악은 너무 가라앉고 국내 국악 분위기를 많이 가졌으면 했는데 셀바이 뮤직에 숨은 보석들이 가득입니다. 

 

다양한 배경음악 장르
다양한 배경 음악 장르

 

2. 셀바이 뮤직 이용하는 방법

저작권 걱정 없이 가입 후 무료로 제공되는 음악만 이용해도 올해 안에 못다 이용할 배경음악들이 장르를 뛰어넘고 제대로 취향저격입니다. 검색하며 음악을 듣고 리뷰를 남기면 500 포인트를 받고 무료음원 이용시 포인트 700p 차감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들으며 내 앨범에 저장해 두고 다음 배경음악 이용 시 참고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무료배경음악
무료배경음악

 

연간 월간 이용권을 이용하거나 한곡당 결제 가능하고 무엇보다 무료음원은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초보 유튜버는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송언니 tv 쇼츠영상

 

3. 유튜브 영상 설명란  코드 넣기

유튜브 쇼츠영상을 등록하고 설명란에 복사해 둔 배경음악 크레디트를 붙여 넣기하고 무료음원 라이선스 정책에 위배되지 않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 콘텐츠 용도와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수업용 이외는 구매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게 크레딧 넣어주기
쇼츠영상 배경음악

 

셀바이 뮤직과 함께 쇼츠 시작하기

무료음원과 효과음도 영상에 맞게 사용한다면 영상의 분위기가 확 달라진다는 것을 느낄 실 거예요.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게 크레딧은 꼭 넣어주시고 구독회원은 음원과 효과음 사용시 크레딧 표기 의무가 면제이니 자주 이용하신다면 구독 회원 전환도 좋은 방법입니다. 셀바이 뮤직에서 좋은 음원 이용하셔서 조회수 높은 영상 작업 응원합니다. 

 

뮤료배경음악 들어보기 셀바이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