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남북 사찰여행

같이가요! 2023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사전신청

송언니야 2023. 8. 15. 21:05
반응형

대구엑스코 9월 2023 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9월 대구엑스코에서 2023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개최됩니다. 올봄 박물관에서 불교 관련 전시회를 보고 아쉬운 마음이 들었는데 큰 전시관람기회가 열린다니 너무 좋습니다. 사전 신청하시고 2023 대한불교문화엑스포를 통해 불교문화에 흠뻑 젖어들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9월 대구엑스코 전시관람 2023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가까이에서 이런 전시가 열리기를 기다렸어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불교문화엑스포입니다. 사전신청하고 무료입장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 생각에 너무 기다려지는 전시입니다.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신청 시 무료관람입니다. 개막식은 9월 14일, 주말에나 갈 수 있지만 미리 사전신청을 했습니다. 예약제는 아니고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입장가능하며 사전신청을 하시면 무료입장 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 통해 2023 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바로 사전등록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시 아래와 같은 질문도 있어요. 관람신청하시는 분들의 니즈를 파악하시려는 문항 같습니다. 관심분야 관람 목적등 그대로 선택하고 사전등록을 마치시면 됩니다.

 

 

 2023 대한민국불교문화엑스포 전시안내

주제 전으로 경부 열암곡 마애부처님 바로 모시기 전시가 있습니다. 제일 기대되는 전시이며 10인의 작가님이 마애부처님을 소재로 만든 작품을 감상하고 108매 아트 프린트 작품은 소장 기회도 있다고 합니다.

 

 

문화산업전시로 도자, 금속, 옻치르 목공등 불교공예전불상, 불화, 단청 등의 불교미술 및 현대미술 속 불교 예술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차 수행의식등 일상 속 불교문화전도 기대가 되는 전시로 공예품과 차도구를 마음에 두고 전시관람을 할 것입니다. 

 

 

기대 중인 마애불 바로 모시기 전

먹거리 볼거리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겠지만 아래 작품감상이 많이 기다려집니다. 모두 좋은 작품으로 활동하시는 작가님들 작품 보러 함께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