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여행 축제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2급 자격증 시험 합격

송언니야 2022. 3. 14. 11:25
반응형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자격증 시험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강의를 호기심과 재미로 들었는데 4주간의 강의를 듣고 나면 지도사 자격증 2급 시험을 응시할 수 있다는 말씀에 신청을 했습니다. 오늘이 그 시험날이고 결과는 50문항 100점으로 합격입니다. 재미있게 공부하고 시험까지 치른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2급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2급

 

수많은 온라인 강의

제가 직장을 다니기도 하고 현재 하는 이외에 다른 수입의 파이프라인도 만들고 싶어 온라인에서 강의하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많은 곳에서 강의가 이루어지고 있고 그중 많은 검색과 관심으로 찾은 곳이 온라인 속 수익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별나스쿨입니다.

 

사진출처 카페 별나스쿨
온라인 수익화를 위한 별나스쿨 

 

별나스쿨에서는 스마트 스토어 하는 법, 쿠팡 파트너스, 블로그 글쓰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앱테크 등 많은 수익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강의를 들었다고 모두 실현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단체 톡방에 많은 능력자들도 계시고 좋은 강의는 소개되어 신청도 하고 수익화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반응형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자격증

다른 단체 톡방에서 열리는 강좌가 있는데 수업 후 자격증 응시도 할 수 있고 시험으로 2급 자격증을 받으면 바로 이용해서 대면 강의도 가능하며 시설 강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들어보는 자격증이지만 지금 시대에 스마트폰은 필수이며 힘들어 활용하지 못하는 주위 언니들을 생각하면 재능 기부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강의중 스마트폰 활용을 위한 필요 어플들
스마트폰활용 강의중 필요한 어플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활용 교육, 어르신 스마트폰 교육 등 스마트폰 활용을 위해 어디든 교육할 수 있고 도움 줄 수 있는 자격증이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입니다. 민간자격증으로 주관하는 곳이 SNS소통연구소이며 선수옥 강사님을 통해 강의를 들었습니다.

 

교육대상, 수강시간

스마트폰 활용 교육 전무가로 활동하실 분, 한국 지능 정보사회진흥원의 강사로 활동하고 싶은 분, 미래 유망한 직업을 갖고 싶은 분, 강사로 계속 업그레이드된 교육과 정보공유를 받고 싶은 분들이 수강하고 시험을 치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SNS를 활용한 소통과 마케팅, 스마트워커 시대에 필요한 어플 활용법 등 스마트폰을 이용해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제대로 전할 수 있는 전문적인 능력을 갖추는 전문과정입니다. 

 

강의및 자격증 교육대상
사진출처 SNS소통연구소

 

주관사마다 조금씩 다를 뿐 4주간 강의를 듣고 시험은 한 달에 2번입니다.
오늘 시험은 1시간 동안 50 문항으로 80점이 커트라인입니다.
온라인으로 치르는 시험으로 공부한 것에서 거의가 출제되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라고 검색하시면 여러 곳에서 강의 중이며 수료 후 응시하며 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강의를 듣고 활용한 느겠만으로 도 기존 이용하고 있던 기능과 새로 알게 된 기능으로 실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새로 알게 된 기능은 다른 분에게 알려드리기도 하고 궁금해서 다른 기능도 색다른 어플도 찾아보고 공부하게 됩니다.

 

시험 제출 후 점수 확인
시험 제출후 바로 점수 확인

 

이번 시험은 좋은 결과를 보았으니 자격증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스스로가 좀 더 적극 정으로 스마트폰 활용을 알려주려고 노력할 것 같습니다. 오늘 치른 스마트폰 활용 지도사 자격증 시험으로 오랜만에 긴장하고 설레는 기분이었습니다. 매력 있는 자격증으로 재능기부도 하고 하고 싶은 것이 머릿속에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