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패션염주만들기 천연 원석 에너지

송언니야 2023. 7. 27. 00:07
반응형

원석으로 패션염주 만들기 

오래된 패션염주를 교체하기 위해 직접 원석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염주에 원석의 에너지를 활용해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균형을 맞춤 도움을 얻고 싶습니다. 아래 원석 에너지를 참고하여 내게 지금 필요한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는 염주를 만들어 보면 좋겠습니다.

 

 

 패션염주 천연원석의 에너지와 기운

  • 로즈쿼츠 : 사랑, 평화, 치유,간정적 균형, 자아 신뢰 등 사랑, 평화 및 감정적 균형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팔찌 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로즈 쿼츠는 연한 분홍색 계열의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색상이 진한 계열의 로즈 쿼츠도 존재합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원석으로 분류되며, 광택 있고 진한 빛깔, 부드러운 느낌 등으로 인해 액세서리 재료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사랑과 유대감의 상징으로 선물로도 많이 선택되는 사랑스러운 원석입니다. 로즈 쿼츠는 자극을 줄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는 효과가 있기도 합니다.

 

 

  • 타이거아이 : 자신감, 힘,안정성, 명확성, 집중을 높이는 기운을 가집니다. 팔찌 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호안석은 대부분 노란색 또는 갈색 계열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부드러우며, 유리와 비슷한 광택과 반짝임, 그리고 호박색의 불규칙한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랑이 눈을 닮은 호안석은 비교적 금속성이 없는 암석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착용감으로 인해 액세서리 재료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단점은 다른 소재와 비교했을 때 내구성이 좋지 않아 접촉과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한 원석입니다.

 

 

 

  • 라리마 : 진심,신뢰,창조성,명확성, 직관력을 높이는 원석입니다. 팔찌 재료로 많이 사용되는 라리마 원석은 대체로 파란색 계열의 색상으로 유명한 원석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부드러운 원석이며, 반짝이는 윤기와 부드러운 느낌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보라색, 황색, 녹색 등 다양하지만, 가장 많이 알려진 파란색 계열로 유명합니다. 라리마는 세련된 패턴과 호화로운 무늬로 인해 명품 액세서리 재료로 인기가 매우 높은 아이입니다.

 

 

  • 아게이트 : 균형,안정성,집중력,창조성, 자아신뢰를 촉진하는 원석입니다. 팔찌 재료로 널리 사용되는 아게이트 원석은 자연으로 형성되는 원석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층들은 각기 다른 색상, 무늬, 밴딩, 투명도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적 경도가 높고 내구성이 강하며, 무늬의 아름다움으로 장식용으로 많이 활용되며 팔찌와 같은 액세서리에 활용되면 아름답고 오묘한 패턴과 무늬가 매우 돋보입니다.

 

 

 

 원석 에너지와 기운 사용법

 원석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와 기운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음 몇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1. 명상: 원석을 보면서 명상을 실시하면 에너지를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명상 도중에 원석에 집중하면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기운이 전달됩니다.

 

 

2. 힐링: 몸에 나쁜 기운이 느껴진다면, 원석을 사용하여 힐링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물리적인 상처, 정신적인 고통, 심리적인 스트레스 등을 다룰 때 특히 효과적입니다.

3. 방해물 제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마찰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경우, 우리의 에너지와 기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원석을 사용해서 방해물을 제거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패션팔찌 만들기
패션팔찌 만들기

 

포스팅을 마치며

각 원석은 독특한 성질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므로 개인에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석으로 염주와 팔찌를 만들어 착용하고 실생활에 사용하고 가까이 둔다면 원석의 에너지를 빌려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고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쿠팡결국N망고, (주)세진엠에스, 비즈라떼, 핀터레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