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꿈해몽

비 바람 눈(雪)의 꿈

송언니야 2021. 9. 26. 23:51
반응형

비, 바람, 눈 날씨관련 꿈

 

비오는날장화와우산
비오는날 노란장화

 

귀뚜라미 소리 제법 많이 들리고 아침저녁 선선하니 가을인가 봅니다. 가을 짧아져 금방 추워진다 하니 지금부터 붉은 단풍도 즐기고 겨울맞이 하시기 바랍니다. 꿈속에서도 계절이 있고 비바람 눈이 내립니다. 상황에 따라 내리는 비와 눈의 의미가 다르고 살랑바람 거센 바람에 따라 꿈이 우리에게 해주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비바람 눈 꿈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알아봅니다.

 

비 꿈, 바람 꿈, 눈 꿈 날씨 꿈

미풍이 불어오는 꿈 - 전진과 기대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는 꿈 -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바람이 불어 나무가 부러지는 꿈 - 크게 놀라 일이 생길 꿈입니다.

강풍에 비를 맞는 꿈 - 근심이 생겨나고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바람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대인관계에 있어 사기를 당한 일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천둥과 함께 번개를 본 꿈 -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좋은 일생 길 꿈입니다.

번개가 집안으로 들이치는 꿈 - 재물운인 상승하고 집안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벼락이 쳐서 불이 나는 꿈 - 어려운 일들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비를 맞는 꿈 - 머지않아 좋은 음식을 대접받게 될 꿈입니다.

비가 멈추고 맑게 개이는꿈 - 근심 걱정하던 일 이 해소되고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비 오는데 우산을 받는 꿈 - 도움을 얻고 만사형통할 꿈입니다.

비로 신발이나 물건이 젖는 꿈 - 경제적으로 손실이 일어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우산 속으로 비를 피하는 꿈 - 생각지도 않은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집안에 비가 새는 꿈 - 집안에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새는 비를 그릇으로 받는 꿈 - 재운이 상승하고 재물이 쌓이는 꿈입니다.

비가 와서 강이 불어나는 것을 본 꿈 -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 생길 꿈입니다.

빗물이 나무와 숲으로 흘러 들어가는 꿈 -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집안에 점점 좋은 일 많아질 꿈입니다.

비 오는 하늘에 무지개를 본 꿈 - 즐거운 일이 생기고 좋은 곳에 초대를 받는 꿈입니다.

무지개가 떠오른 것을 본 꿈 - 명예로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무지개 옆에 태양이 있는 꿈 - 희망찬 일과 행복한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많은 눈으로 온 세상이 눈 세상인 꿈 - 근심 걱정인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내 몸에 눈이 내려 쌓이는 꿈 - 계획한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눈 속을 사뿐 걷는 꿈 - 고통 울 격고 질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눈 속에서 등산하는 꿈 - 어려움을 이겨내고 바라는 일을 이루어냅니다.

대나무에 눈이 쌓여 부러지는 꿈 - 노력에 결실을 보고 승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눈이 녹아 사라지는 것을 본 꿈 - 재산의 손실이나 타인에 의한 손해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 속에서 길을 헤매는 꿈 - 갈팡질팡하는 일이 많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나뭇가지에 눈이 쌓여있는 꿈 - 바라는 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눈에 갇히는 꿈 - 어려움을 이겨내고 손실 없이 극복해내는 꿈입니다.

눈이 집안에 내리는 꿈 - 집안에 슬픈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이슬로 옷이 젖어드는 꿈 - 좋은 일이 생기고 좋은 일에 초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슬이 내린 곳에서 아침해를 보는 꿈 - 입신양명할 꿈, 하는 일이 성공하는 꿈입니다.

이슬을 마시는 꿈 - 질병이 낫게 되고 하는 일에 활약을 할 꿈입니다.

이슬을 손으로 만지는 꿈 - 재운이 생겨나고 운세가 호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안개가 맑게 걷히는 꿈 - 고민이 해소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됩니다.

 

이보다 더 많은 상황 속에 비도 오고 바람도 불고 눈이 오고 쌓일 것입니다. 꿈속에서 비바람 눈은 조심해야 하는 일이 좀 더 많은 것 같지만 늘 주변을 살피고 조심하라는 암시일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좋은 꿈은 기쁨을 배로 누리시고 좋지 않은 꿈은 매사 주의하고 조심하며 늘 좋은 날 기쁜 날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