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꿈해몽

무료 토정비결 2023년 계묘년 한해 기운 미리보기

송언니야 2022. 12. 22. 00:24
반응형

2023년은 계묘년으로 검은 토끼의 해, 무료 토정비결 보러갑시다. 2022년도 2주 정도 마무리하고 나면 새날이 밝아옵니다. 늘 그렇듯이 한해를 돌아보고 달력과 다이어리를 준비하며 새해에 대한 기대를 하기 만련입니다. 더 좋은일이 많았으면 하고 지금 조금 답답한 현실에 있다면 누구나 언제쯤 털어버릴까 궁금한 것입니다. 2023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곳을 소개합니다. 2023년 한 해 기운을 미리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무료 토정비결 볼수 있는곳
무료토정비결

 

농협뱅크 무료 운세보기

무료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중 하나로 농협뱅크입니다. 농협인터넷 뱅킹으로 검색하시고 홈페이지에 입장하시면 농협 소식을 볼수 있는 라운지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농협인터넷뱅킹 라운지

 

라운지에서 라이프스토리 안에 운세 메뉴가 있습니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운세와 토정비결, 꿈해몽, 띠운세, 별자리운세, 월간 일간 운세까지 볼 수 있습니다.

  

농협라운지 무료운세보기

 

농협라운지 라이프스토리에서는 운세 말고 로또 당첨 시 은행지점 소개와 로또번호도 확인가능하며 컬처홀릭에서는 공연소개도 하고 있으니 자주 들어가 확인하시면 좋은 공연 전시 소개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뱅크 라이프스토리

 

신한라이프 무료 토정비결

신한라이프는 농협과 함께 무료로 회원가입 없이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검색창에 신한라이프를 검색하시고 혜택메뉴에서 생활서비스로 들어가 운세 사주에서 토정비결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무료 운세

 

신한라이프 무료 운세는 월간 종합운세 평생운세 2023 토정비결 2023 부자 되기와 함께 오늘의 타로도 뽑을 수 있습니다. 전제 운세도 궁금하지만 매일 타로 카드 한 장를 뽑아 하루를 즐겁게 시작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무료 토정비결

 

토정비결 아래 오늘의 타로와 로또 궁합 등을 볼 수 있는 메뉴가 있어 여러 가지 둘러볼 수 있고 건강정보서비스에서 갑자기 아플 때 지역병원 안내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오늘의 타로
오늘의 타로

 

 

무료 토정비결 운세 준비물 

무료보 보는 토정비결과 운세지만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면 좋지만 옛날 어른들은 해 질 무렵이라든지 오전즈음이라고 말씀하실 때가 있습니다. 운세 볼 때 시는 정확할수록 좋으니 계절에 따라 시간을 유추해 두면 좋겠습니다.

 

운세볼때 이력하는 생일과 태어난 시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입력

 

토정비결은 한해의 길흉을 재미로 본다라고 생각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좋은 말가운데 한두 가지 좋지 않은 말에 괜한 걱정도 말고 말 꼬투리에 온신경을 쓰지 말아야 합니다. 운명은 늘 우리가 방향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크게 보는 한해 운세로 재미있게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농협뱅크와 신한라이프 통해 매년 무료 토정비결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