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꿈해몽

꿈에서 불을 보셨나요 불 꿈해몽

송언니야 2021. 9. 7. 22:16
반응형

궁금한 불에 관한 꿈해몽  

제 주위에는 잠을 자며 꿈을 꾸는 분보다 '나는 꿈을 안 꿔'라는 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저는 흑백 꿈도 아니고 컬러로 tv 보듯이 꿈을 꾸는 사람입니다. 대게는 깨어나며 꿈에서도 나오고 잔상도 없는데 어느 날은 너무나도 생생할 때가 있어요. 그러면 휴대폰을 들고 찾아보게 되는데 상황도 다르고 중심 되는 불, 사람, 물건을 위주로 보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자주 꾸는 불 꿈부터 어떻게 해석되는지 어떤 일들이 있을지 궁금함에 찾아봅니다. 

 

불꿈해몽
불꿈해몽

 

불 꿈 어디까지 꿔봤니?

모두를 믿을 수도 없지만 생생한 꿈으로 해석되는 상황을 아니라고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어떤 꿈을 꾼 뒤 좋은 일 안 좋은 일을 얘기합니다. 불은 꿈에서 에너지의 상승을 말하는데요 상황별로 알아보는 불에 관한 꿈해몽입니다.  

 

1. 내 몸에 불이 붙은 꿈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신분의 상승을 말합니다.

2. 자신이 불에 타서 죽는 꿈 -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큰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3. 다른 사람이 불을 지르는 꿈 - 내가 처한 어려움에서 벗어날 꿈입니다.

4. 불이 나서 불꽃이 날아다닌 꿈 - 돈에 관해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5. 집에 큰 불이 나는 꿈 - 하고 있는 일과 사업이 번창하는 꿈입니다. 

6. 상대방의 몸에 불이 붙어 타는 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합니다.

 

꿈속에나오는소화기산불촛불
산불 소화기 촛불 

7. 남의 밭에 붙은 불이 집으로 옮겨 타는 꿈 - 남의 권리나 재산을 이전해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8. 아궁이에 불을 때는 꿈 -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을 계획성 있게 추진 시 겨나갈 수 있습니다.

9. 내가 불을 지른 꿈 - 재산에 손실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0. 불을 지른 방화범을 처벌하는 꿈 - 큰 직책을 얻을 꿈입니다.

11. 불을 끄려고 노력한 꿈 - 불을 끄려고 한 행동은 곤란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12. 불인 나서 화상을 입는 꿈- 재운이 올라가고 출세와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3. 불은 안 보이고 연기만 난 꿈 - 구설과 헛소문이 날 꿈입니다.

 

꿈속ㅔ서보는산불현장
산불현장

 

14. 강물이 불에 타는 꿈 - 기관과 협력한 사업이 크게 성공합니다. 

15. 숲이나 야산이 불타는 꿈 - 하는 일이 번창하고 승진을 암시합니다.

16. 집안에 불이 나는 꿈 - 자신의 기운이 상승하고 출세하는 꿈입니다.

17. 불이 발화되는 것을 본 꿈 - 발화를 본 꿈은 하는 일이 계속 사승 하며 새롭게 공부나 자격 등을 익히게 됩니다.

18. 불이 여러 군데 옮겨 붙는 꿈 - 언론이나 출판계에서 자기와 관련 있는 기사를 다루게 됩니다.

19. 집안 바닥과 마루에 불이 난 꿈 - 배우자의 협조로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의 번영을 암시합니다.

20. 화재로 건물이 폭발하는 꿈 - 화재가 일어나고 건물이나 집이 폭발하는 꿈은 운의 대길을 암시합니다.  

 

밤사이 꿈에서 불을 보고 깬다면 많이 놀래고 걱정이 앞서지만 불이 나는 꿈은 대분분이 운이 상승하거나 재운이 높아지는 꿈인 만큼 꿈속에서 불을 만나면 활활 타도록 행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불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