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 꿈해몽

대구 로또 명당 평리동 세진전자통신

송언니야 2022. 8. 26. 21:05
반응형

대구 로또 명당 처음 가보는 평리동 세진전자통신 

어쩌다 다른 지역에 가면 편의점에 들러 로또 복권 한 장 사보는 게 고작이었습니다. 꽉 막힌 도로에서 무심코 고개를 돌린 곳에 뉴스로만 듣던 대구 로또 명당으로 유명한 판매점이 있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오늘은 한 장 사볼까 하고 들린 대구 로또 명당 평리동 세진전자통신입니다.

  

대구 로또 명당 세진전자통신
대구 로또 명당

 

로또 당첨되는 꿈해몽

로또 당첨되는 꿈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복권을 사겠다고 마음먹고 나니 어제 꿈을 꾼 게 있나 하고 생각해보니 꿈을 꾸지 않았네요. 조상님이 집안에 환한 얼굴로 들어오시거나 나에게 물건을 전해주시는 꿈, 똥을 밝고다니거나 오물에 빠지는 꿈,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 내가 불에 타는 꿈, 산에 큰 불이 나고 집에 큰 불이 나는 꿈을 꾸면 큰 횡재수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하나도 해당되지 않지만 처음으로 한장 사봅니다.

 

로또 사기 위해 서있는 대기줄
줄을서서 사는 로또

 

반응형

 

대구 로또 명당 세진전자통신 

주차 할곳이 없고 위반 차량 카메라가 있어 비상 깜빡이를 켜놓고 바로 사야 합니다. 줄 서는 분들은 수기로 직접 번호를 고르셨거나 바로 출력한 복권을 사기 위한 줄입니다. 늘 많은 분들로 미리 뽑아둔 로또가 있으니 들어가서 미리 뽑아둔 거 구입 후 나오시면 됩니다. 이것도 한가할 때 해당되는 얘기입니다.

 

1등당첨 기념판
1등 당첨기념

 

입구에 들어 서니 우측엔 2등당첨 기념 좌측엔 1등 당첨 기념으로 벽을 장식해 두셨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밖으로 길게 늘어선 줄이 이해가 됩니다. 머뭇거리며 구경하다가  먼저 들어오고도 줄은 나중에 섭니다. 그런데 옆에서 뒤에 들어오신 분이 뽑아둔 거 사가시는 거 보고 저도 1장 5천 원주고 구입했습니다. 

 

2등 당첨기념
2등 당첨 기념

 

  • 로또 추첨방송 : 배중 토요일 오후 8시 35분 MBC 
  • 판매시간 :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
  • 추첨 당일 토요일은 오후 8시 판매 마감
  • 추첨일 오후 8시 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 판매 정지
  • 지급기한 :  지급 개시일 부터 1년.

 

대구 경북 최다 배출 판매소
대구 경북 최다 배출 판매소

 

복권은 월요일 구입해서 한주간 행복한 상상하는 것으로 5천 원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 대구 로또 명당처럼 전국 로또 명당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우주의 기운과 풍수지리가 맞물려 대구 로또 명당 세진전자통신 같은 판매점이 생겨났을까요. 처음 방문해 재미있는 경험과 로또 한 장으로 당첨되면 뭘 할까 하는 기분 좋은 생각이 가득입니다.